태어난 시각으로 알아보는 타고난 나의 성격

느긋한 천칭자리, 사교적인 쌍둥이자리, 용맹한 사자자리... 별자리에 따라 성격이 달라진다는 건 이미 잘 알려져 있죠. 그런데, 태어난 시각도 이와 관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태어난 시각에 따라, 타고난 성격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아래에서 찬찬히 살펴보겠습니다.

Pixabay

먼저 여러분이 태어난 시각을 알아보고 난 뒤 시작하세요. 

자정에서 새벽 2시 사이 

가정적이고 자상하며, 무엇보다 안정을 추구하는 당신. 낯선 상황이 닥치면, 호기심이 발동하기보다 겁부터 집어먹는 타입입니다. 따라서 친숙한 것에 정을 쏟는 경향이 강하며, 긍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성격이 가장 큰 매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남들이 목표를 세우고 이를 달성하기까지, 옆에서 응원하며 아낌없이 도움을 주는 사람입니다. 

새벽 2시에서 4시 사이 

Pixabay 

역마살과 관련이 있는 걸까요? 여행을 사랑하는 방랑자 기질이 다분합니다. 끊임없이 뭔가를 발견하고 개발하는 데 애착을 느끼는 당신. 사교적이고 활달한 성격이 단연 돋보이네요. 쉽게 배신하지 않는 충직한 성격의 소유자인 만큼, 주변에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모여듭니다.  

새벽 4시에서 6시 사이  

알 수 없는 미래를 대비해, 늘 염려하고 계획하는 성격을 가지셨네요. 힘들 때를 대비해 차곡차곡 돈을 모아두려는 경향이 강합니다. 한편, 낭만적인 사랑을 꿈꾸는 당신은 원하는 바를 상대방에게 거침없이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그 또는 그녀를 행복하게 해주려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아침 6시에서 8시 사이

Pixabay

세워 둔 계획도 많고, 자신에 대한 기대치도 무척 높은 당신. 잠재된 능력을 최대한 끌어내기 위해, 그 어떤 수고나 노력도 마다치 않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창의적이며 개성이 강하고, 남들에게 인정받는 것을 중요한 삶의 가치로 두고 살아갑니다. 

아침 8시에서 10시 사이

타고난 침착함이 가장 큰 매력인 당신은 당신만의 특별한 아우라를 뿜어냅니다. 힘든 시기가 닥쳐도, 좀처럼 평정을 잃는 법이 없고 이를 슬기롭게 극복하는 능력을 갖추고 계시네요. 사색의 시간을 사랑하는 당신은 유난히 고독을 즐기는 타입입니다. 한편,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보면 곧바로 다가가 손 내밀 줄 아는 따뜻한 사람입니다.     

오전 10시에서 정오 사이

Pixabay

매우 사교적인 성격으로, 팀워크에 능한 면모가 당신의 강점입니다. 밝은 에너지를 발산해 주변에 활력을 나눠주고, 똘똘 뭉쳐 다 함께 멋진 성과를 이뤄내도록 이끄는 당신. 친구를 쉽게 사귀며, 여가를 알차게 보내는 걸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깁니다.

정오에서 오후 2시 사이 

맡은 업무에 충실하고, 일하면서 종종 겪게 되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당신. 일도 좋지만, 퇴근 후의 삶에 소홀하지 않게 주의하세요. 고강도 자기 훈련과 완벽주의적인 마인드를 탑재하셨네요. 이는 당신이 하는 일마다 성공으로 이끄는 핵심적인 자질입니다.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   

Pixabay

타고난 모험가인 당신은 쳇바퀴같이 반복되는 일상에 만족할 수 없습니다. 변화무쌍한 삶을 추구하고, 새로운 것을 보고 느끼며 식견을 넓히는 걸 목표로 살고 있죠. 문제가 생기면, 이를 이상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남들보다 더 많은 시간을 쏟습니다. 

오후 4시에서 6시 사이

감사할 줄 아는 마음을 가진 당신. 세상 어디에도 공짜는 없음을 잘 알고 계시네요. 긍정적이고 포용력이 강한 성격으로 상대방을 감싸 안는 매력이 있습니다. 철학적인 사고를 즐기며 "삶의 의미는 무엇인가"와 같은 깊이 있는 질문의 답을 좇으며 여가를 보내기도 합니다.

저녁 6시에서 8시 사이 

Pixabay

상대방의 말을 경청하고 공감하는 능력이 뛰어난 당신. 공감 능력으로 당신을 이길 사람이 주변에 없네요. 그만큼 많은 사람의 관심과 사랑을 한몸에 받고는 있지만, 자기 자신도 소중히 여기고 가끔은 마음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세요. 

밤 8시에서 10시 사이

언제든지 남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고, 도움받은 사람들이 전하는 감사가 삶의 원동력인 당신. 늘 중심에 머물고 싶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관심을 받고 싶은 성향이 강합니다.  

밤 10시에서 자정 사이 

Pixabay

당신은 나아가고자 하는 삶의 방향을 정확히 꿰뚫고 있습니다. 높은 목표를 세우고 이를 성취해 낼 만큼 자신감 또한 넘칩니다. 인정받고 출세하는 것에 중요한 가치를 두며, 이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분이시네요. 

태어난 시각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어떠셨나요? 마치 사주팔자를 보듯, 기대 이상으로 딱 들어맞아서 깜짝 놀랐네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