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단서로 알아보는 신기한 전생 테스트

내 영혼은 푸른 청춘일까, 아니면 이미 폭삭 늙어버렸을까? 이 형이상학적인 물음에 생물학적 나이는 그리 중요하지 않다. 실제로 스무 살이든, 아니면 환갑이 넘었든 간에 당신의 영혼은 이미 100살을 훌쩍 넘겨버렸을 수도 있다. 전생을 산 이력이 있다면 말이다. 따라서 영혼의 세월을 추적하는 데엔 한 가지 전제 조건이 따른다. 당신은 전생이 있다고 믿는가? 

df

그렇다면 아래를 통해 찬찬히 알아보시길: 

1. 물질적인 가치에 크게 연연하지 않는다. 

지갑이 두둑한 걸 부러워하는 당신 또래의 사람들과 달리, 당신은 물질에 큰 의미를 부여하지 않는다. 저축한 돈의 액수나 소비가 진정한 행복과 무관하다는 걸 알기에 가능한 일이다. 반면 당신은 사소한 것에서 삶의 의미를 찾는다. 우연히 목격한 아름다운 일출이나 낯선 이의 예기치 않은 친절이 당신 입가에 미소를 번지게 한다. 따라서 건강, 사랑, 감사, 행운과 같이 비물질적인 가치가 행복의 원천이라 볼 수 있다.    

2. 혼자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 

주말이 되면 클럽에 가서 화끈하게 놀아줘야 직성이 풀리는 친구들과 달리, 혼자 있기를 원하는 당신. 고독을 즐기는 일이 과하다 보면 아예 고립되기 쉬우므로 주의를 요한다. 또래들의 활동에 영 흥미가 없고, 나이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며 안정을 느낀다. 이미 관심사 자체가 문학이나 예술사 등, 같은 나잇대의 친구들의 관심을 벗어난 종류일 가능성이 크다. 

3. 삶의 저편에 대한 의식이 강하다.

dsf

이 세상에 언제까지나 머물 순 없다는 사실을 잘 아는 당신. 그런 당신에게 있어, 현생은 첫 삶이 아닐 확률이 매우 높다. 따라서 주어진 삶이 귀중한 선물이라는 것도 잘 알고 있다. 아침에 일어나 살아있음에 감사하며 매 순간을 소중히 할 줄 알지만, 리스크 앞에선 몸을 한껏 사리는 경향이 있다. 더불어 새로운 것에 흥미를 느끼고 이를 추구하는 일도 드물다. 

4. 대단히 예민하다.

축복인 동시에 때에 따라 저주가 될 수 도 있다. 예민한 사람들은 대인관계에서 그 특징이 잘 드러난다. 누군가 싫은 내색을 숨기며 '괜찮다'고 하면 이를 귀신같이 알아차린다. 뛰어난 감성으로 남의 감정을 이해하는 능력은 그 자체로 대단히 매력적이다. 이를 잘 관리하고 활용하면 보석 같은 존재로 빛을 발할 수 있다.

5. 군중 속에서 눈에 띈다. 

fdhd

현재 유행하는 스타일과 무관한 당신만의 확고한 스타일이 있다. 어쩌다가 운 좋게 유행과 맞아 떨어지는 일이 생겨도 그 즉시 갈아입어 대세를 피해버리는 당신. '노멀'한 남들과 같아지는 걸 용납하지 못하는 비주류의 대표정인 특징을 보인다. 따라서, 사람들 틈에 섞여 있으면 단번에 눈에 띄일 수 밖에 없다. 남들이 수군대건 말건, 전혀 개의치 않는다. 행복은 남들이 인정해준다고 해서 찾아오는 것이 아님을 알기에. 

6. 나이 들었다고 느낀다. 

실제 나이보다 더 들었다고 느끼는 당신. 가벼운 호기심이 상당히 결여돼 있다. 매사에 회의적이고 지친 듯한 안색이 주변인들에게 어려운 성격으로 비칠 수 있다. 따라서 이따금 얼굴에 미소를 머금고 먼저 다가가 대화를 청하는 법을 익히는 게 좋다. 안 그러면 자칫 외톨이가 되기 쉽다.

지금까지 전생을 산 이력이 있는 영혼의 특징 6가지를 살펴보았다. 당신의 영혼은 어떨까? 나이든 영혼은 영적이고 초자연적인 것에 친숙함을 느끼는 반면, 어린 영혼은 사회의 관습과 주류적인 가치에 관심을 두는 경향이 강하다. 외향적이고, 호기심이 많고,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현재 사는 삶이 첫 번째 삶일 가능성이 크다.

소스:

brigitte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