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째 손가락의 길이로 알아보는 개개인의 성격

과학자들은 인간의 손가락과 관련해 매우 흥미로운 사실을 발견했다. 우리의 성격을 형성하는 비밀이 손 안에, 정확히 말하자면 4번째 손가락에 숨겨져 있다는 것이다. 이는, 출생 전 어머니의 자궁에서 얼마나 많은 테스토스테론(남성호르몬)에 노출됐는지에 따라 약지의 길이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테스토스테론은 개인의 성격 형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

Twitter/the Italian voice

손가락 길이에 따라 A, B, C 등 3가지 타입이 있다. 아래 설명을 보고 나는 어떤 타입이며, 해당 타입이 어떤 성격인지 알아보자.  다 읽고 나면 손가락 길이에 대한 진실에 좀 더 심층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과학적으로 검증된 사실이니 안심하고 보시라! 

A타입: 넷째 손가락이 둘째 손가락보다 긴 사람

Twitter/Mundo Opi

약지가 긴 사람은 외모가 준수한 편이다. 이들 가운데 상당수가 매우 매력적이며 주변 사람들에게 두루 사랑받는다. 하지만 남보다 더 공격적인 성향이 있고, 모험을 좋아한다. 과학자들은 통상 약지가 긴 사람이 약지가 짧은 동료에 비해 돈을 잘 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B타입: 넷째 손가락이 둘째 손가락보다 짧은 사람

Twitter/Mundo Opi

약지가 짧은 사람들은 자의식이 강하며 심한 경우 자아도취에 빠지기도 한다.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받는 것을 싫어한다. 연애를 할 때도 먼저 고백하는 타입이 아니다. 감각이 예리하게 발달한 사람들이 많다. 

C타입: 넷째손가락과 둘째손가락 길이가 같은 사람

Twitter/Mundo Opi

약지와 검지의 길이가 같은 사람은 대개 평화주의자다. 중재에 능하며 연인에게는 헌신적이고 사랑이 넘친다. 이들은 감정적으로 쉽게 동요하지 않을 뿐 아니라 차분하고 절제력이 뛰어나다.

이 재미난 연구 결과를 친구들과 공유하고, 정말 맞는지 손가락 길이와 성격을 비교해보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