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이 취향 저격] 초간단 나만의 쥬얼리 맞춤 제작 꿀팁

흔히 반지 선물엔 특별한 뜻이 담겨 있다고 하죠.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결혼반지나 약혼반지, 순수한 우정을 나누는 우정반지 등. 이처럼 반지가 전하는 메시지는 다양하지만, 비싼 것만 고집할 이유는 없습니다. 손수 제작한 반지라면, 공들인 정성이 훨씬 값지지 않을까요?

이번 반지 제작에 필요한 연장은 정교한 작업을 도와줄 소형 펜치입니다. 철사를 구부리며 모양 잡는데 대단히 중요한 역할을 하죠.

1. 더블 큐빅 링

반짝이는 큐빅을 좋아하신다면, 더블 큐빅 스타일이 딱입니다. 금색 철사글루건, 반짝이(색상은 취향대로)를 준비하세요.마스킹테이프를 함께 준비해두면 작업이 깔끔해집니다. 

: 반지를 착용하는 손가락 굵기와 흡사한 둘레의 반짝이 통을 반지대 대용으로 쓸 수 있습니다.

YouTube/HelenaDaydreamer 

2. 3색 철사 링

오로지 철사만으로 제작하는 획기적인 스타일. 세 가지 색깔이 한데 어우러진 추상적인 스톤 디자인으로 단조로움을 피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스톤 붙일 땐 글루건을 이용하세요. 

YouTube/HelenaDaydreamer

3. 펄 트위스트 링

작은 스톤이 포인트가 되는 클래식한 디자인입니다. 색깔 선정에 팁을 드리자면, 로즈골드나 구리색 철사엔 진녹색 진주가 잘 어울립니다. 

YouTube/HelenaDaydreamer

4. 스톤 트위스트 링

앞서 소개한 3번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큐빅 스톤이 주는 우아한 맛을 그대로 살려낸 스타일입니다. 특별한 날 한껏 분위기를 낼 때 좋죠.

YouTube/HelenaDaydreamer

4번 디자인을 특히 추천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들어간 예산에, 비해 대단히 고급스러운 작품을 만들 수 있다는 강력한 장점이 있거든요! 제작해보신 분들이 가장 만족스러워 한 스타일입니다.

나만의 맞춤 반지 제작, 어떠셨나요? 만든 뒤 손가락에 끼워보면 정말 뿌듯할 뿐 아니라, 제작 시간도 그리 길지 않습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반지를 만들어 특별한 분께 선물하세요! 

소스:

YouTube, YouTube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