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라이너 라이프핵, 11가지 신박한 용도

화장솜만큼 친숙한 아이템, 팬티라이너. 팬티에 붙여서 사용하는 용도 외에도 여러 다양한 능력을 구비하고 있답니다! 더팁에서 11가지 추가로 알려드릴게요.

1. 말끔한 쉐도우 메이크업

팬티라이너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아이쉐도우를 바를 때 눈 아래에 붙여 보세요. 광대에 셰도우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2. 화장솜 대신 매니큐어 지우기

화장솜이 부족할 때 화장솜 대신 팬티라이너로 매니큐어를 지울 수 있습니다. 리무버를 머금고 있다가 손톱을 깨끗하게 만들어 주죠.

3. 쿨링 패드

팬티라이너의 특성을 활용해서 쿨링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팬티라이너를 물에 적셔서 냉장고에 넣어 15분간 냉동하세요. 그리고 쿨링이 필요한 자리에 갖다 댑니다.

4. 팬티보다 넓은 팬티라이너?

팬티라이너가 너무 넓어서 팬티 밖으로 빠져나온다면? 뒤로 접어서 접착하세요!

5. 향기 패드

향기가 필요한 자리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을 팬티라이너에 떨어뜨린 다음 옷장 등에 넣어두세요. 좋은 향기가 오랫동안 유지됩니다.

6. 바닥이 긁히지 않게 가구 옮기기

가구가 바닥과 닿는 부분에 팬티라이너를 가져다 대 보세요. 바닥과 부드럽게 미끄러지도록 해줍니다.

7. 바닥이 얇아서 추운 신발에 깔창으로!

겨울에 바닥이 너무 얇아서 발이 시린 신발이 있죠. 이때 깔창 대신 팬티라이너를 깔아보세요. 한결 따뜻합니다.

8. 선글라스 케이스

안경이나 선글라스를 넣어 보관하는 케이스의 안쪽 면에 붙여 보세요. 유리가 긁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9. 뒤꿈치 물집 방지

뒤꿈치가 자꾸 닿는 구두가 있죠. 그럴 때 안쪽 가죽면 위에 팬티라이너를 덧대 보세요.

10. 티셔츠에 '겨땀'자국 방지

운동을 할 때나 더운 여름이면 티셔츠의 겨드랑이 자리에만 땀이 더 나서 젖어버리는 경우가 있죠. 땀이 티셔츠를 적시는 걸 방지하기 위해서 팬티라이너를 안쪽에 덧대 보세요. 얼룩 없는 하루가 만들어집니다.

11. 가슴 쪽의 땀 얼룩 방지

땀이 차기 쉬운 여성의 가슴 아래쪽. 브라에 팬티라이너를 붙여두면 티셔츠에 땀 얼룩이 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여성을 위한 생활 꿀팁! 아래에서 추가로 확인해 보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