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오르드닝 수저통 꿀팁 14가지

이케아의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 바로 오르드닝 수저통입니다. 둥근 구멍이 뚫려있는 스테인리스 통의 심플하면서도 멋진 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습니다. 사람들이 창의력을 발휘해 오르드닝 수저통을 다용도로 활용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죠.

이케아 오르드닝 수저통 활용 꿀팁

©MediaPartisans

동그랗고 구멍이 뚫려있으며 녹슬지 않는 이케아 오르드닝 수저통. 조리도구도 보관할 수 있는 이 인기 아이템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모아봤어요.

1. 직접 만든 전등. 간단하게 조명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요.

2. 화장실 휴지가 완벽하게 들어맞아요.

3. 공예나 DIY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꿀팁! 알록달록한 선물 포장용 끈을 수저통에 넣으면 깔끔하게 정리되고 사용하기도 편리해요.

4.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인데요, 구멍에 빨대를 넣고 그 위에 구슬을 놓기만 하면 세팅 끝! 이제 번갈아 빨대를 당겨 빼세요. 구슬이 바닥에 떨어지면 지는 게임입니다.

5. 막대사탕과 스낵을 예쁘게 세워둘 수 있는 파티용 디저트 스탠드

6. 귀걸이와 목걸이를 보관하기에도 좋아요.

7. 동네 새들을 다 불러 모을 새 먹이통. 모이가 바삭바삭하게 유지되도록 통이 젖지 않게 유의하세요.

8. 보관통이 필요한 것은 부엌뿐만이 아니죠. 욕실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9. 책상에 연필꽂이로 둬도 좋고요.

10. 오르드닝 수저통은 케이블 타이로 쉽게 부착할 수 있어요.

그래서 화분으로 사용하며 여기저기 걸어두기도 좋죠.

11. 캠핑할 때는 작고 가벼운 미니 그릴로 변신도 가능합니다.

12. 캔들을 넣어두면 반짝반짝 은은한 빛이 나요.

13. 오르드닝 수저통 여러 개를 나사로 연결하면 뜨개질 도구를 넣어두기 딱 좋은 보관함이 됩니다.

14. 나무 조각, 파이프, 등, 연결 케이블, 스프레이 페인트를 사용해 수저통을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멋진 벽 조명으로 만들었어요.

하나의 물건을 수없이 다양하게 활용하는 것, 바로 이케아 꿀팁의 묘미죠. 여러분에게 영감을 안겨준 아이디어가 있었나요?

평범해 보이는 물건의 숨겨진 잠재력을 발견하는 꿀팁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도 확인해보세요.

출처: heatherednest 
미리보기 이미지: ©MediaPartisans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