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지금까지의 베스트 트릭 모음 | 일상 꿀팁 | 간단 요령

일상을 더 쉽고 편하게 만드는 트릭! 그리고 편안한 일상에 재미를 더해주는 아이디어까지. 2020년 상반기를 조금 지난 7월까지, 가장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던 꿀팁들을 대방출합니다. 

1.-5. 5 집에서 할 수 있는 재미난 과학 실험 5가지

집에서 놀다 보면 심심해하는 아이들. 잠시도 쉴 틈을 주지 않는 혈기 왕성한 자녀들도 있죠! 그다고 태블릿이나 텔레비전만 보게 놔둘 순 없습니다. 아이들은 물론 좋아하지만요. 자, 애들의 관심을 핸드폰에서 돌리게 할, 재미난 과학 실험 5가지를 소개합니다. 필요한 물품은 낡은 CD와 풍선, 촛불, 빨대, 장난감 목걸이, 빗 정도예요. 웬만하면 집에 있는 재료들이죠. 자, 이제 마법 같은 과학의 세계로 출발! 재미난 과학 실험 5가지.

6.-16. 매일처럼 불편한 포인트, 콕콕 집어 해결하세요

감자칩을 먹을 때도, 새 구두를 신은 뒷굽의 물집도, 청소나 꾸미기를 방해하는 원인도 11가지 트릭으로 제거하세요! 신발세척, 망치질 꿀팁, 과자 부스러기 해법, 간이 드라이버 ... 일상 꿀팁 11가지.

17.-20. 정원 없이 맛있는 채소를 재배하자!

요즘 집에서 키우는 채소가 주목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첫째, 무공해이고 둘째, 화분처럼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돋울 수 있죠. 셋째, 공짜로 여러 식용 작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장점이 많은 화분 채소 가꾸기. 키우는 재미는 덤이랍니다. 토마토, 마늘, 아보카도, 땅콩을 발아시켜서 키우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꼭 시도해 보시기를! 정원 없이 키우는 무공해 식용 작물 4개.

21. 6가지 정원 가꾸기 아이디어 | 정원 장식 | 마당 꾸미기

책 한 권 손에 끼고 정원에 앉아 볕을 쪼이는 시간. 상상만 해도 평화로운 순간입니다. 잠이 오면 그대로 잠들면 되는 최고의 휴식시간이죠! 정원은 이런 편안한 공간이어야 합니다.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푸른 식물이 많으면 좋겠고, 앉을 곳과 그늘도 만들어 줘야겠죠? 여기에 졸졸 물까지 흐르면 그야말로 금상첨화입니다. 물소리를 들으면 기분도 마음도 편안해진다고 하니까요. 오늘은 물을 이용한 DIY를 중심으로 여름 정원을 가꾸는 방법 여섯 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22. 직접 만드는 나만의 거실 캐디

아늑한 거실을 만들어 줄 오늘의 DIY는 거실에 마련할 수 있는 가구입니다. 작은 탁자가 따로 없는 곳이라면 특히 빛을 발할 아이템이죠. 공간 활용은 최대로 끌어올리면서 언제나 손에 닿는 간이 테이블. 어떠세요? 리모컨도 여기에 보관하면 아주 좋겠죠? 나만의 홈시어터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을 만나 보세요. 간단한 기술로 쉽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거실 DIY, 캐디 만들기 아이디어.

23.-30. 오래, 맛있게! 신선식품 이렇게 보관하자

부엌에서의 요령은 아무리 배워도 끝이 없죠. 나이 든 사람도 새롭게 배울 수 있는 곳이 바로 부엌입니다. 오늘은 식품의 신선도를 더 오래 유지하는 8가지 꿀팁을 알려 드릴게요. 버리는 게 줄어드니까 돈도 아끼고 환경도 보호할 수 있죠. 식재료가 딱 필요한 순간, 못 쓰게 돼서 난감한 사태도 이제 안녕입니다. 신선식품 오래 보관하는 방법 8.

31.-36. 베이킹소다로 해결할 수 있는 6가지 긴급! 시츄에이션

집에서 발생하는 여러 가지 사소한 문제들. 의외로 베이킹소다가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은 제품을 세척하거나 블랙헤드 제거, 화장실 악취 제거까지! 아래에서 그 자세한 방법을 만나 보세요. 베이킹 소다가 처리할 수  있는 크고 작은 문제 6가지!

37.-41. 인생이 쿨해지는 5가지 매듭

줄 몇 가닥만으로 쿨한 소품이 뚝딱! 약간의 손재주와 인내심, 그리고 끈만 있으면 만들 수 있는 매듭 5가지를 소개합니다. 영상으로 매듭놀이를 확인하세요.

42. 혼돈의 부엌을 말끔히 정리하는 DIY 수납장

집에는 꼭 신경 쓰이게 남는 공간이 있죠. 그냥 둬 봐야 먼지만 쌓이는데, 또 너무 좁아서 시중에 판매하는 정리함 같은 걸 사다 넣을 수도 없는 그런 공간이요. 안 그래도 수납 공간이 부족한 부엌에 이런 틈새가 있으면 내내 눈에 밟힙니다! 이 공간을 알뜰살뜰 사용할 수 있는 미닫이식 수납장을 소개합니다. 각종 양념이나 통조림 등을 여기에 쏙쏙 정리하면, 부엌도 한결 넓어지겠죠? 수납장 DIY.

43.-49. 토마토 빨리 익히기에서 과일 세척까지! 7가지 주방 트릭

먹고 마시는 일은, 단지 더 나은 맛을 찾는 여정 그 이상입니다. 어떤 식재료는 요리뿐 아니라 집안일에도 유용하게 쓰이거든요.  색이 변한 장신구 닦기, 덜 익은 토마토 빨리 익히기, 색다른 달걀 요리 만들기, 깜짝 놀랄 콜라 실험까지. 당신의 시야를 넓혀 주는 7가지 주방, 부엌 꿀팁을 소개합니다.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