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코니를 위한 수직 정원 | 발코니에 식물 가꾸기

행복과 화합은 주로 자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갓 깎은 잔디의 냄새, 꽃피는 식물의 냄새, 따스한 봄 공기 속에서 벌과 땅벌이 윙윙거리는 소리만큼 편안하고 안락한 것은 없습니다. 특히 도시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자신만의 녹색 공간을 가지기를 소망하죠. 하지만 모두가 넓은 정원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매우 특별한 팁을 드릴 거예요. 꽃으로 가득 찬 화단을 위해 항상 큰 정원이 필요한 것은 아니기 때문이죠. 발코니/베란다나 작은 테라스만 있다면 충분합니다. 화단이 반드시 수평으로 만들어져야 한다는 법은 없어요. 층층이 만드는 화단도 매력적이죠.

어떻게 수직 정원을 만드는지 보여드릴게요. 작은 발코니나 베란다에 다채로운 색상의 을 심어 보세요. 여러분의 공간이 마법처럼 변신할 거예요.

1. 먼저 틀을 만듭니다. 바닥의 나무판 중앙에 수직으로 우드빔을 세우고 고정합니다. 각 모서리에서 가운데까지 4 개의 나무판을 붙이면 기둥이 더 잘 고정됩니다.

2. 바닥 나무판 가장자리에 나무를 덧대세요.

3. 이제 경사면에 우드빔을 대고 바닥판과 수직 우드빔에 나사로 고정합니다.

4. 바닥판 아래쪽에 캐스터휠 네 개를 고정하세요.

5. 바닥에 먼저 바탕지와 철망을 깔고...

6. … 위에 돌과 흙을 올리세요.

7. 경사면 우드빔에 한 층 올려 나무판 4개를 고정합니다.

8. 수직화단 층층이 흙을 채웁니다.

9. 이제 꽃을 심어줍니다.

점점 수직정원 가꾸기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정원이 있는 주택에 살기가 어려운 현실을 고려하면 놀라운 일은 아니죠.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수직형 정원을 만들어 초록빛 봄을 즐겨보세요.

식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기사들을 아래 모아봤어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