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직접 만들기: 아이들을 위한 15가지 창의적인 아이디어

장난감을 직접 만드는 것은 점점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창의적인 만들기 아이디어를 활용하면 아이들이 지금 눈앞에 있는 것이 어떻게 흥미로운 장난감으로 마법처럼 변하는지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이죠. 단순히 시간 때우기용 임시방편이 아니라요. 오늘은 쓸모없는 쓰레기처럼 보이는 것이 어떻게 아이방을 위한 소중한 보물로 바뀌는지 보여드릴게요. 큰돈을 들이지 않고도 가능하답니다.

Shoe Surprise

1. 종이 상자로 만든 이글루

2. 미끄럼틀로 변신한 계단

3. 빈 페트병을 볼링으로 활용한 DIY

4. 이 사진기가 사실은 바디샴푸 통이었다는 거, 첫눈에 알아보기는 힘들죠?

5. 깡통 키다리 신발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장난감이에요.

6. 자, 오늘의 어린이 방송 프로그램이 곧 시작되니 놓치지 마세요! 채널~ 고정! (영상을 보려면 재생 버튼을 누르세요)

7. 직접 설계하고 그린 다음 꾸밀 수 있다는 게 장점!

8. 차세대 플라멩코 스타라면 병뚜껑으로 만든 캐스터네츠는 필수!

9. 페트병과 코르크를 이용해 병 안으로 골인시키는 장난감을 만들었어요.

10. 이사 박스로 만든 미로

11. 이 귀여운 거북이는 어린아이들도 직접 만들 수 있어요.

12. 신발 상자와 빨래집게로 축구 게임기 만들기

13. 종이 상자로 실용적인 접이식 인형놀이 집 만들기

14. 행복했다가 슬펐다가 피곤했다가 건방졌다가. 종이컵 두 개를 겹쳐서 표정이 풍부한 인형을 만드세요.

15. 아이방을 가로지르며 날아다니는 나비 (영상을 보려면 재생 버튼을 누르세요)

아이의 시선으로 보면 세상이 완전히 다르게 보입니다. 큰 상자는 집으로, 빈 병은 볼링핀으로, 다 쓴 깡통은 키다리 신발로 말이죠.

아이들이 품은 창의성을 어떻게 펼치도록 해줄 수 있는지 아래 링크도 확인해보세요.

출처: diy-family

미리보기 이미지: ©flickr/Evan Long ©pinterest/trucsetbricolages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