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쓸 수 있는 기발한 팁과 업사이클링 트릭 17

큰 마음 먹고 샀지만 절대로 쓰지 않는 청소 도구, 부엌 장식, 혹은 기타 아이템이 집마다 하나씩은 꼭 있습니다! 유명한 온라인 쇼핑몰을 이곳저곳 둘러보다 보면, 한 번 썼다가 서랍이나 창고에 자리만 차지할 것 같이 생긴 제품이 아주 많습니다. 이런 광고에 혹해서 샀던 제품이 집안 애물단지로 전락하는 경우가 아주 많죠.

다행히 집안을 어떻게 정리하면 좋은지 알려주는 사람이 세상엔 아주 많습니다. 집에서 자리만 차지하는 물건들을 다시 재사용할 때입니다.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지 몰랐던 숫돌 한 컵, 텅 빈 초콜릿 상자 여러 개... 돈도 아끼고 공간도 아낄 수 있는 기발한 트릭! 준비물은 창의력이랍니다.

1. 땅콩 통조림 뚜껑을 식기세척기 홈에 끼워두면, 유리잔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pint1

2. 콜라는 쇠에 낀 녹을 제거하는 데 아주 효과적입니다.

pint1

3. 옷깃만 다릴 거라면 앞머리 고데기를 사용해보세요.

pint1

4. 얼음틀이 없어졌다고요? 빈 초콜릿 상자를 쓰세요!

pint1

5. 방충망이나 램프 갓을 청소하는 데에는 찍찍이 롤러만 한 게 없습니다.

pint1

6. 빨래 집게 덕에 손도 무사합니다.

pint1

7. 세라믹 머그컵의 바닥은 칼 가는 돌로도 쓸 수 있습니다. 가위 날을 갈고 싶으시다면, 쿠킹 포일을 자르면 됩니다.

pint1

8. 스테이플 리무버를 사용하면, 키링을 훨씬 더 쉽게 달 수 있습니다.

imgur

9. 부엌에 빨래 집게 하나씩은 구비해두셔야겠죠.

pint1

10. 건조기에서 나온 먼지를 휴지심에 넣으면, 훌륭한 라이터가 됩니다.

pint1

11. 창문 스크래퍼만 있으면, 카페트에 뭉친 반려동물 털도 쉽게 모아집니다. 집사들을 위한 더 많은 트릭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int1

12. 양초를 신발에 대고 문질러보세요. 이제 흙이나 물이 신발에 스며들지 않을 겁니다.

pint1

13. 집에 안 쓰는 샴푸가 있나요? 매끄러운 욕실 타일이나 실내 청소하는 데 좋답니다.

pint1

14. 쓰지도 않는 오븐 받침대는 옷장에 넣어두세요. 훌륭한 넥타이나 악세서리 걸이가 됩니다.

pint1

15. 철로 된 책꽂이가 있나요? 음식 보관하기에 딱입니다.

pint1

16. 커튼 봉은 수건 걸이대로 다시 태어납니다. 좁은 욕실에 아주 딱이겠죠!

pint1

17. 점점 더 많은 사람이 CD를 사용하지 않는 추세이지만, 화장지 휴지는 아마 계속 쓸 겁니다.

pint1

이미 집에 있는 물건을 업사이클링 할 수 있는 천재적인 아이디어 입니다! 버릴 예정이었던 쓰레기도 잘 활용하면 훌륭한 인테리어 장식이나 소품으로 태어난다는 걸 배웠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더 많은 업사이클링 아이디어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아마 기사를 읽는 내내 놀라시게 될 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