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옷맵시를 위한 나만의 트릭 17종

뭘 입어도 얻어 입은 듯, 맵시 나지 않는 옷차림에 고민하시나요? 아래에서 깔끔한 옷차림 트릭 17가지를 알아보세요. 잘만 활용하면 어디에서도 꿀리지 않는, 단정한 모습을 뽐낼 수 있답니다!

1. 좋아하는 스웨터가 보풀로 덮이기 직전이라면 지퍼백에 넣고 냉동실에 3-4시간 넣어두세요. 보풀이 마술처럼 사라집니다. 

pin

2. 소매 부분이 변색되면 레몬즙 혹은 베이킹소다로 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 

pin

3. 자잘한 주름을 펼 땐 옷 입은 상태에서 고데기를 쓰세요. 

pin

4. 옷에 메이크업 자국이 묻었다고요? 면도 크림을 조금 묻힌 후 깨끗한 천으로 닦아내면 감쪽 같이 없어집니다. 

 

5. 옷에 묻은 레드 와인은... 화이트 와인으로 닦아낼 수 있습니다. (눈에는 눈, 와인에는 와인) 얼룩 지점을 화이트 와인에 살짝 적시고 베이킹소다를 조금 뿌린 후 3-4시간 동안 놓아두세요. 빨래 끝. 

pin

6. 새로 산 샌들이 발에 닿을 때마다 불편하다면, 스틱형 데오도란트를 마찰이 잦은 위치에 발라보세요. 

pin

7. 립스틱 자국의 천적은 바로 헤어 스프레이. 

pin

8. 피어싱 귀걸이의 뒷부분을 잃어버렸다면, 작은 지우개 조각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pin

9. 새 구두가 발에 너무 꽉 낄 때는 지퍼백에 물을 채워 구두 안에 넣고, 그대로 냉동실에 넣어두세요. 하룻밤만 기다리면 마치 맞춘 듯 편안하게 맞는 신발을 만나게 됩니다.

pin

10. 신기만 하면 물집이 잡히는 구두는? 두꺼운 양말을 신은 발로 구두를 신고 물집이 잦은 위치에 드라이기로 열을 가합니다. 발 모양에 맞게 구두가 변할 때까지 계속하세요. 

pin

11. 안경테를 고정한 나사가 루즈해지면, 투명 매니큐어를 살짝 발라보세요. 

pin

12. 스웨이드 신발에 난 자국은 지우개로 지울 수 있어요. 

pin

13. 스웨터의 보풀 자국은 깨끗한 면도기로도 떼어낼 수 있죠. 

pin

14. 바지의 지퍼가 걸려 움직이지 않는다면, 연필을 지퍼 이 사이로 끼워넣어보세요.

pin

15. 통 넓은 바지 위에 부츠를 신을 땐? 긴 양말을 신어 바지를 타이트하게 잡아준 뒤 부츠를 신어보세요. 

pin

16. 세탁기에 식초를 조금 넣고 돌리면, 어두운 색의 바지 물빠짐을 막을 수 있습니다. 

pin

17. 지긋지긋한 정전기는 티슈로 몇 번 문지르면 해결됩니다. 

pin

꼭 기억해둘 팁이 상당히 많네요. 요즘 자주 입는 두툼한 스웨터 보풀을 빨리 제거해야겠어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