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쓰는 물건 5가지, 새롭게 한 번 써보자!

위키피디아의 설명에 따르면, 라이프핵(꿀팁)이란 "일상 속 생산성이나 효율성을 높여주는 트릭, 지름길, 기술, 혹은 새로운 방법"을 일컫습니다. 그런 꿀팁 덕에, 쓸모 없다고 생각했던 재활용품이나 쓰레기를 새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5가지 방법이 그 대표적인 사례들입니다.

1. 콜라

콜라가 몸에 좋지 않다는 걸 모르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백해무익한 건 아닙니다! 냉장고에 몇 병 넣어둘 만하답니다. 집안에서 아주 요긴하게 쓰일 수 있거든요. 전체 꿀팁과 트릭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2. 아이스 큐브

아이스 큐브로 얼음만 만들 수 있는 게 아니라는 걸, 누가 알았겠습니까? 영상 속 레시피를 따라 해 보기도 좋고 맛도 있는 음료수를 만들어 보시길. 보기만 해도 감동 그 자체!

3. 다리미

다리미는 옷 다리는 것 외에는 쓸모가 없다고요? 천만의 말씀입니다! 다리미로 할 수 있는 9가지 트릭을 소개합니다. 전체 꿀팁과 트릭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4. 킨더 초콜릿

재미도 있고, 맛도 있는 초콜릿! 킨더 서프라이즈 에그 제품은 많은 아이들의 로망이자 추억입니다. 초콜릿 맛도 인상적이지만, 킨더 초콜릿 하면 뭐니 뭐니 해도 노란 플라스틱 캡슐이 그 상징이죠. 이 캡슐이 얼마나 요긴하게 쓰이는지 모르실 겁니다. 영상 속 6가지 방법을 직접 확인해보시길! 전체 꿀팁과 트릭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5. 플라스틱 병

재활용품의 대표주자인 플라스틱 병! 일반 쓰레기 대신 재활용품 수거함에 넣는 것도 환경에 도움이 되지만... 굳이 환경 미화원분들 힘들게 하는 대신, 집에서 다시 활용해보면 어떻습니까? 집에서 활용할 수 있는 5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전체 꿀팁과 트릭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일상생활 속에서 쓸 수 있는 라이프핵을 더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개성만점 집꾸미기 꿀팁 9종이나 창의적인 레고 업사이클링 아이디어 6가지 기사를 확인하시길!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