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 유니크 DIY 램프 7

전등이 없는 집? 상상조차 하기 힘들지 않나요! 하지만 만약 마음에 드는 전등을 살 수 없다면 꽤 오랫동안 전등 없이 살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땐 취향에 딱 맞는 램프를 여러분의 손으로 직접 만들어보시는 게 어떻습니까? 다음의 7가지 홈메이드 램프는 만들기도 쉽고, 분위기도 다양하게 집안을 환히 밝혀줍니다.

1. 비치볼 램프

천장에 전등만 달랑 달려있는 모습을 한 번 머릿속에 그려봅시다. 그리 아름답다고 느끼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겁니다. 그렇다고 가구점이나 팬시점에서 늘 원하는 디자인을 찾을 수 있는 건 아니죠. 그렇다면 이 트릭으로 다른 갓과는 차별화된 나만의 개성을 살린 갓을 만들어 보십시오. 자세한 방법은 여기를 확인하세요.

2. 거실 전등

디자이너 가구는 너무 비싸서 사기가 겁나고, 그렇다고 가격이 저렴한 가구를 사자니 아는 친구, 동료, 이웃, 심지어 가족까지 모두가 똑같은 제품을 갖고 있어서 조금 께름칙합니다. 나만의 특별한 거실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DIY입니다. 전등 직접 만들기,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보란 듯이 성공해 자타공인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되어보세요. 자세한 방법은 여기를 확인하세요.

3. 구름 전등

예쁜 전등은 보통 비쌉니다. 들어가는 재료가 많고 그 원가가 너무나도 비싸기 때문이죠. 하지만 모든 예쁜 전등이 다 값비쌀 이유는 없습니다. 아래의 아름다운 램프는 가까운 잡화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만을 이용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전등을 걸면 집안이 마치 동화 속 삽화처럼 몽연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잠이 안 오신다고요? 애꿎은 양만 세지 마시고, 이 아름다운 전등을 켜 둔 채 눈을 감아보세요. 꿈나라로 행복한 여행을 떠나봐요! 자세한 방법은 영상을 참고하세요.

4. 유리병 램프

정리정돈을 꼬박꼬박 잘하는 깔끔쟁이가 아닌 이상, 보통 사람들의 집안 재활용품 통에는 유리병이 몇 개 굴러다니고 있을 겁니다. 시간이 지난다고 병이 저절로 사라지나요, 직접 치우는 용기를 보일 차례입니다. 쌓여가는 병을 없애기 위해서라도 다음의 전등을 만들어보세요. 자세한 방법은 영상을 확인하세요.

5. 나뭇잎 라이트 박스

"가을 나무에서 휘날리는 나뭇잎마다 나에게 환희를 속삭인다." 유명한 시인 에밀리 브론테는 가을에 대해 이런 찬사를 한 적 있죠. 다음의 DIY 프로젝트는 그 가을의 환희를 거실로 가져옵니다. 길거리에 떨어진 나뭇잎을 주워다가 라이트 박스를 만들어보도록 합시다. 여름에서 가을이 되면서 해는 짧아지고, 어둠이 일찍 찾아오면 이 전등이 활약할 시간입니다. 어느 거실에나 어울리는 아름다운 장식이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6. 말 램프

아이들이 다 자라서 옛날에 갖고 놀던 장난감을 버리게 되었다고요? 아깝다고 느껴지신다면 장난감을 이용해 전등을 만들어봅시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고풍스러운 전등이 완성된다니, 아마 보시면서도 믿기 힘드실 겁니다. 자세한 방법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7. 별자리 벽 아트

"별들은 내 것이라고 할 수 있어. 왜냐하면 이전에는 그 어느 누구도 소유하려고 들지 않았기 때문이야." 아이들에게 자주 읽히는 도서 《어린왕자》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다음의 DIY 프로젝트를 통해 여러분도 별의 주인이 되어보세요. 약간의 솜씨만 있으면 벽에 아름다운 우주거 걸립니다. 이제 구름이 너무 껴서 별들이 보이지 않는 날에도 걱정 없습니다, 벽을 바라보면 되니까요! 자세한 방법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