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큐어 잔여물을 없애주는 4가지 천연 재료

약속에 늦었는데 그래도 매니큐어를 칠하고 싶을 때면 평소의 루틴을 생략하는 경우가 많죠. 베이스 코트를 따로 바르지 않고 컬러 매니큐어만 발라도 예쁜 결과가 나오니까요.

Pixabay

하지만 이 방법이 손톱과 발톱 건강에 그다지 좋지 않다는 것은 매니큐어를 지울 때 드러납니다. 아세톤으로도 지워지지 않는 손톱 변색이 나타나기 때문이죠. 다행스럽게도 이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대부분은 이미 주방에 있을지도 몰라요.

필링

손톱의 변색이 심하지 않다면 올리브유와 설탕으로 필링 스크럽을 만들어 손톱에 남아 있는 색을 제거할 수 있어요. 이후 비누로 손을 깨끗이 씻고 로션을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베이킹파우더

따뜻한 물에 베이킹파우더를 녹이면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베이킹파우더를 녹인 물에 몇 분 동안 손톱을 담근 후 네일 파일로 손톱의 변색된 부분을 문질러보세요.

pin1

레몬즙

레몬즙은 강력한 미백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레몬을 반으로 잘라 손톱 위에 문지르면 어둡게 물든 부분이 사라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레몬의 산성이 피부를 과도하게 자극할 수 있으므로 피부가 건조한 경우에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사과 식초

레몬즙과 함께 집에서 만능으로 사용되는 것, 바로 사과 식초입니다. 그러니 사과 식초가 매니큐어 잔여물을 없앨 때도 도움이 된다는 것은 별로 놀라운 일도 아니죠. 사과 식초를 따뜻한 물로 희석해서 사용하면 식초가 색을 녹이기 때문에 네일 파일로 손톱에서 색을 쉽게 제거할 수 있어요.

 
 
 
 
 
Sieh dir diesen Beitrag auf Instagram an
 
 
 
 
 
 
 
 
 
 
 

Ein Beitrag geteilt von 石井亜矢子×SamaSamaAroma (@ayako_samasamaaroma) am

손톱을 다시 깨끗이 만들어주는 4가지 방법, 어떤가요? 참, 손톱 관리 팁샵에서 받은 것처럼 예쁘게 네일아트를 하는 법도 놓치지 말고 확인하세요!

소스:

brigitte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