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문제를 창의력으로 해결하는 일상 속 천재들 15

창의력은 학습되는 게 아니라 타고나는 것일까? 다음의 똑똑한 천재들 15명이 그 명제를 명쾌하게 풀어낸다. 각 사진에는 범인이라면 쉽게 떠올리지 못할 기막힌 아이디어가 실려있다.
창의성 하나로 다른 사람보다 훨씬 더 쉽고 행복하게 인생을 살아가는 사람들이다. 짜증 나는 문제도 이들에게 있어서 재미있는 도전 과제에 지나지 않는다! 여러분도 사진 속 천재들로부터 큰 영감을 받게 될지도...
1. 귀 때문에 놀림받았지만, 천재성 덕분에 칭송받는다.
My little cousin was being bullied for his big ass ears so I fixed them for him now he’ll never be bullied again 💕❤️❤️❤️ pic.twitter.com/MGFphfjmLP
— CakePapi (@Cake_Papi) 29. April 2019
2. 대학생 시험 기간 공감 사진. 자신에게 채찍만 휘두르지 말고, 당근도 줄 줄 알아야 한다.
3. 매일 양파를 자르는 사람에게는 필수품인 방독면. 양파에서 올라오는 매운기가 화생방에서 들이 쉰 유독 가스보다 심하다고 느껴지는 순간도 있으니까.
4. 아직 인공지능 도우미 기기를 사지 않은 사람이라면 종종 겪는 문제이다. 리모컨 찾아 삼만리를 하기 싫은 사람은 이렇게 리모컨을 고정해보자.
5. 바닥에 달린 환풍구를 막지 않되 욕실 매트도 여전히 깔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팁. 가위나 칼만 있으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화장실이 너무 좁게 느껴진다면 다음의 화장실 공간 확보 트릭 12가지 기사를 참고하도록 하자.
6. 처음 만나는 사람마다 같은 질문을 물어온다면 짜증이 날 법도 하다. 그럴 땐 이 남자와 같이 명함을 만들어서 줘보자.
"네, 저 키 큽니다! 제 신장은 208m입니다. (농담이 아닙니다. 네, 저 커요.) 아뇨, 저 농구 안 합니다. 전 배구합니다. 네, 다른 사람의 정수리를 보면서 이야기하는 건 이상합니다. 네, 윗 공기 참 맑습니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7. 아무리 학교 바자회더라도 까다로운 손님은 여전히 까다롭다.
그런 손님을 위해 브라우니를 포장할 때 색깔 태그를 달아두었다. 네 모서리에서 나온 조각이라면 초록색, 한 면만 가장자리인 조각은 파란색, 중앙의 촉촉한 조각은 빨간색으로.
8. 지하 벙커가 필요하다면 이렇게. 벙커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아무도 모를 거다.
9. 운동하러 밖에 나가는데 열쇠를 넣을 주머니가 없다면...
10. 공사장 인부들도 땡볕에서는 일하지 못한다. 급하게 만든 간이 쉼터.
Sieh dir diesen Beitrag auf Instagram an
11. 잼, 꿀, 크림치즈, 누텔라, 피넛버터를 골고루 펴발랐다. 식탐 많은 먹보를 위한 꿀팁.
12. 아이들이 막 걷기 시작해서 집안을 돌아다닐 때, 비싸거나 귀중한 물품에 손대지 않도록 항상 예의주시 해야 한다. 아이들을 늘 보고 있기 힘든 실정이라면 다음과 같이 철제 우리를 설치해보자.
13. 하이힐은 실용적이지 못하다고 누가 그랬어?
14. 좋아하는 탈취제나 방향제를 그냥 뿌리지 말고 선풍기에 매달아보자. 훨씬 더 빨리 향이 퍼진다.
15. 낚시하러 갔는데 자를 깜빡 잊고 왔더라도 걱정 없다.
일상 속 문제를 저렇게 손쉽게 해결해 버리다니! 하지만 위 15명 보다 더 뛰어난 트릭을 생각해내는 사람들도 존재한다. 인크레더블 트릭 6가지 영상을 확인해보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