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할 수 있는, 독특한 땋은 머리

긴 머리를 발랄하게 연출하는 스타일링팁을 알려 드립니다. 거울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내거나 손가락이 곱도록 애쓸 필요도 없어요! 쉽고 빠르게, 혼자서도 완성할 수 있는 땋은 머리 연출법 4가지를 소개합니다. 

1. 꼬아서 땋기 

1.1 머리를 아래쪽에서 하나로 묶고, 머리채를 두 묶음으로 나누세요. 

1.2 한 묶음을 머리 방향으로 돌돌 말아 줍니다. 

1.3 돌돌 만 머리가, 말지 않은 머리의 위로 가게 합니다. 

1.4 나머지 머리도 돌돌 말아서, 원래 말았던 머리랑 같이 땋습니다. 

1.5 머리 끝을 고무줄로 묶어 고정합니다. 예쁜 땋은 머리가 완성됐죠. 머리를 풀면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생겨, 다음 날 스타일링까지 걱정 없습니다. 

2. 뒤집어 땋기 

2.1 머리를 아래쪽에서 하나로 묶고, 몇 센티 떨어진 지점을 다시 묶어 주세요. 

2.2 첫 번째 묶음을 양쪽으로 벌려 고리를 만드세요. 

2.3 아래쪽 머리를 뒤집어 올려, 고리 안에 넣으세요. 

2.4 머리 끝까지 같은 과정을 반복해 주세요. 남들이 보면 엄청 시간과 정성을 들인 머리인 줄 알 거예요! 

3. 하이브리드 땋기 

3.1 머리를 아래쪽에서 하나로 묶고, 가운데에서 한 줌을 집어 끝까지 땋아 주세요. 

3.2 몇 센티 정도 간격을 두고 머리채를 묶은 다음, 안 땋은 머리를 살짝 당겨 볼륨감을 살려 주세요.

3.3 이 과정을 머리 끝까지 반복하면, 땋은 머리와 묶은 머리가 공존하는 하이브리드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4. 반묶음 땋기 

4.1 양쪽 옆머리를 약간씩 집어 뒤통수 쪽으로 가져온 다음, 그 두 가닥에 앞에서 가져온 한 가닥씩을 더해 땋아 줍니다. 

4.2 목에 닿을 때까지 앞에서 가져온 머리로 같이 땋은 다음, 남은 머리를 쭉 땋아 내립니다. 이렇게 하면 전체를 디스코머리로 땋는 것보다 훨씬 쉽고, 절반의 노력만 들여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죠!

시간이 없지만 인상적인 머리를 하고 싶을 때, 이 4가지 스타일링팁을 참고해 주세요. 여기를 클릭하면 '꽃장식 헤어밴드' 만드는 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