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최강 특대 사이즈 초콜릿, 크기로는 내가 갑!

달다구리는 크면 클수록 좋습니다, 그것이 진리 아닌가요? 당신의 #화이트데이를 완벽하게 채워줄 달콤한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하나만 먹어도 충분한 대왕 페레로로쉐, 납시오!
재료:
초콜릿 돔:
- 페로로로쉐 6개
- 초코칩 쿠키 2팩(약 450g)
- 누텔라 750g
- 헤이즐넛(다진 것) 300g
- 땅콩버터 4큰술
- 헤이즐넛 30g
- 다크 초콜릿 커버춰 800g
- 웨하스 8 x 65g
장식:
- 헤이즐넛 분태
방법:
- 페로로로쉐 6개를 포크로 으깹니다. 큰 볼에 으깬 초콜릿과 초코칩 쿠키를 넣고 누텔라, 헤이즐넛과 함께 섞습니다.
- 중간 크기의 볼에 랩을 씌운 후 1의 반죽을 나눠 담습니다. 소스용 그릇을 이용해 초콜릿 반죽이 담긴 두 그릇 가운데를 꾹 눌러줍니다. 1시간 30분 냉동 보관합니다.
- 움푹 파인 곳에 헤이즐넛을 섞은 땅콩버터를 넣습니다. 이제 두 볼을 30분 냉동 보관합니다.
- 도마 또는 접시 위에 다크 초콜릿 용액을 한 스푼 바릅니다. 3에서 얼린 초코 반죽 하나를 꺼내 다크 초콜릿 용액 위에 놓습니다(평평한 면이 위로 오게 해 주세요).
- 숟가락 또는 베이킹용 붓을 이용해 다크 초콜릿 용액을 초코 반죽 위에 바릅니다. 가운데 땅콩버터가 든 부분은 피해 주세요. 이제 남은 초코 반죽을 위에 덮어 커다란 원 모양의 초콜릿을 만듭니다. 초코 반죽이 맞닿은 부분에 다크 초콜릿 용액을 칠해 단단히 붙여주세요.
- 웨하스를 손가락 크기로 작게 자른 뒤 다크 초콜릿 용액을 한 면에 발라 원 위에 하나씩 붙여줍니다.
- 마지막으로 남은 다크 초콜릿 용액에 다진 헤이즐넛을 섞어 웨하스 위에 골고루 바릅니다.
팁: 남은 페레로로쉐가 있다면 장식으로 같이 내도 좋습니다.
페레로로쉐가 너무 작아 감질났던 아픈 기억은 이제 날려버리세요. 대왕 페로로로쉐 하나로 스트레스를 맘껏 풀어보자고요! '먹고'와 함께라면 이제 외롭지 않습니다!
☞ 보너스 영상 레시피: 페로로로쉐 10분 브라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