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조명으로 마음까지 환하게, DIY 양초

밤이 길어지는 계절이 오면, 집 안에서 마냥 뒹굴거리고만 싶죠. 여기 따듯한 차 한 잔과 은은한 촛불 조명까지 곁들인다면, 더 바랄 게 없을 거고요. 시중에도 온갖 종류의 양초가 있지만, 뭔가 특별한 게 필요하다면 아래 8가지 아이디어를 눈여겨보세요. 마음까지 아늑하게 만들어 줄 양초들이 대기 중입니다. 

1. 빛까지 향긋해, 귤 양초 

겨울에는 귤이 제철이죠. 상큼한 알맹이로 내 몸에 비타민을 보충하고, 껍질로는 내 마음에 비타민을 보충하는 깜찍이 양초를 만들 수 있답니다. 만드는 방법은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

2. 낙엽 등불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는 지금이야말로 집을 꾸며야 할 때입니다. 이 등불을 켠다면 거실이 한결 포근해지면서 계절감도 물씬 풍길 거예요. 만드는 방법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낙엽과 풀을 이용한 DIY, 단풍 그릇과 티라이트 컵 만들기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3. 사진을 넣은 양초 

평범한 양초에 사진을 입히면? 추억을 고스란히 담은 특별한 양초로 변신합니다. 만들기도 쉬워요. 자세한 방법은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

4. 용의 알껍데기 양초 

우리집이 드래곤 둥지였다니! 알껍데기 양초는 사이즈로 한 번, 신비로운 황금빛 광채로 한 번 더, 사람들을 압도할 겁니다. 하지만 너무 가까이 가면 드래곤의 불꽃에 화상을 입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만드는 방법은 여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5. 알록달록 크레용 양초 

어린이가 있는 집이라면 크레용이 여기저기 굴러다니는 게 일상이죠. 쉽게 부러지고, 무디어지고, 결국은 너무 작아져 쓸 수 없게 되는 크레용에게 새 생명을 줄 수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

6. 알프스 산장 느낌, 나뭇가지 조명 

쌀쌀한 바람이 불면 집으로 후퇴할 시간입니다. 하지만 그 전에, 우수수 떨어진 나뭇가지 몇 개를 전리품으로 챙기면 통나무집 분위기를 내는 조명을 만들 수 있죠. 자세한 방법은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

7. 초간단, 미니 양초 전등갓 

정말 좋은 건 단순한 법입니다. 어린 시절의 추억을 되살려, 단순한 공작 놀이 한 번 해 보실래요? 수제 전등갓이 뚝딱 만들어집니다! 자세한 방법은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

8. 용의 알 양초 

어릴 때는 속에 장난감이 든 초콜릿 껍데기에 사족을 못 썼죠. 여기 판타지를 좋아하는 어른을 위한 '용이 든 양초'를 소개합니다. 양초가 조금씩 녹아내리면서 아기 드래곤이 깨어나는 광경을 보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내가 즐기기에도, 선물용으로도 이만한 아이템이 없네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