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예용 풀만 있으면 완벽하게 매니큐어를 바를 수 있다

즐거운 미술 시간이 끝나면 손에 끈적하게 말라 붙은 풀을 힘들게 떼어내야 했던 기억이 있을 겁니다. 그 때만 해도 지저분해 보이기만 했던 풀이 꽤 유용한 트릭을 위해 쓰일 거라는 생각을 하지는 못했겠죠. 사실은 완벽한 매니큐어칠을 위한 마법의 재료가 될 수 있는데도 말이죠. 

방법:

먼저 손톱을 깨끗하게 정돈한 후, 손톱 가장자리 주위에 공예 풀을 발라줍니다. 손톱 표면에는 풀이 닿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Today

풀을 바른 후에는, 몇 분 동안 그대로 말려줍니다.

Today

풀이 다 말랐다면 매니큐어를 바르기 시작합니다. 

Today

정교하게 칠하지 않더라도 괜찮습니다. 손톱 전체가 골고루 다 덮일 때까지 충분히 발라주세요.  

Today

손톱 밖까지 발린 매니큐어는 공예 풀 보호막과 함께 떼어낼 수 있으니까요. 

Today

이 트릭은 특히 자주 쓰는 손의 손톱에 매니큐어를 칠해야 할 때 더욱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인 사람들이 왼손으로 오른손 손톱에 매니큐어를 칠해야 할 때 말이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이 고도의 작업을 '잘 안쓰는 손'으로 섬세하게 처리하기가 좀처럼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공예 풀 트릭만 있으면 매니큐어를 완벽하게 바르지 못하더라도 괜찮습니다.

Today

아래 영상에서 작업 과정을 한번 더 확인해 보세요. 중요한 것은, 무독성 풀을 사용하는 겁니다. 영상에 나오는 무독성 제품은 여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기발한 트릭을 쓰기 시작하면, 조만간 화장품 코너 진열대에 공예용 풀을 보게 될 지도 모르겠네요. 

소스:

today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