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임 유발 데오도란트 대신, 과일로 문지르세요

땀 냄새 나는 걸 맡거나, 누군가 나의 불쾌한 체취를 눈치챌 때만큼 창피한 순간이 있을까요. 이럴 때 사람들은 대부분 데오도란트를 찾게 됩니다.
땀샘을 통해 몸밖으로 배출되는 땀에는 바이러스나 세균이 피부 속으로 침투하는 것을 막는 단백질 덤시딘이 함유돼 있습니다. 데오도란트에 들어있는 염화알루미늄 성분이 땀구멍을 막아 땀 나는 것을 방지하지만, 동시에 온갖 박테리아나 바이러스의 침투를 허용하는 것이죠. 언급한 염화알루미늄 뿐 아니라 데오도란트에 들어간 여러 가지 성분은 암이나 치매, 심지어 불임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환경을 지키고 저렴하며 건강에도 좋은, 화학 데오도란트를 대체할 과일이 있습니다. 그 이름도 풋풋한 라임!
라임에는 항균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불쾌한 체취는 땀 자체에서 생기는 것이 아니라, 이때 번식하는 세균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 세균은 따뜻하고 습기 찬 겨드랑이에서 빠르게 번식하며, 그 결과 모두가 싫어하는 암내를 풍기게 되죠.
라임 반 개를 데오도란트 대신 써보세요. 자른 면을 겨드랑이에 대고 문지르면 끝!
옷을 입기 전 겨드랑이를 잘 말리세요. 그렇지 않으면 옷에 과즙 자국이 남을 수도 있거든요.
라임을 플라스틱 용기나 비닐에 보관해두고 여러 차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피부에 닿은 부분을 잘라내고 신선한 부분을 쓰면 됩니다.
과연 데오도란트 대신 라임을 써도 될까 의문이 든다면, 아래 영상에 나오는 실험을 확인해보세요.
티앤드라(Tiandra)는 7일간 라임을 데오드란트로 써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꼬박 하루 동안 씻지 않아도 암내가 안 나는 황홀한 기적도 몸소 체험했죠.
악취를 쫓아내는 라임의 힘, 직접 체험해 보세요. 비용 절약과 동시에 데오도란트의 각종 부작용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