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프린팅 선물', 인쇄 업체에 안 맡기고 직접 만들기

다가오는 연인의 생일, 엄마와 아빠의 결혼기념일... 세상에는 축하할 일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팬시 숍에서 기성품을 사서 선물해도 좋지만, 이왕이면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마음이 깃든 선물이면 더욱 좋겠죠.

이런 사람들의 취향을 알고 인쇄 업체에서는 다양한 '사진 프린팅 선물' 상품을 내놓습니다. 쿠션, 잠옷, 컵, 휴대전화 케이스 등의 제품에 고객의 사진을 프린팅 하는 상품입니다. 특수 프린팅이긴 하지만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드는 건 어쩔 수 없죠. 그런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사진을 이용한 DIY 선물 아이디어 8가지입니다!

Funny

1. 책갈피

머리 위에 줄을 매달아보세요. 특이한 포즈로 찍은 책갈피 선물은 훨씬 의미도 깊고 재미있습니다.

pint1

2. 사진 보드

나무판에 사진을 새기고 싶다고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태닝 스프레이! 물감과 버블랩(일명 뽁뽁이)만 있으면 거실에 사진 액자를 멋지게 장식해둘 수 있습니다.

pint1

3. 그림자 사진

사진을 어디에 프린팅해도 좋지만 기발한 사진을 하나 찍어도 나쁘지 않죠. 종이에 원하는 말을 적은 뒤 그 그림자를 사진으로 남겨보세요. 왠지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감성적인 사진이 탄생합니다.

pint1

4. 티백

차를 마시면서 사랑하는 이를 떠올릴 수 있는 좋은 선물입니다.

pint1

5. 아코디언 앨범

옛날 초등학생 시절 '러브장' 만들기가 취미셨던 분이라면 친숙할 앨범입니다. 그때보다 조금 더 정교한 작업이 가능한 어른이 된 당신! 창의력을 한 번 발휘해 앨범을 만들어보세요. 작은 포켓에 사진을 하나씩 넣으면 완성입니다.

pint1

6. 달 콜라주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한 사진, 그냥 앨범에만 묵혀두지 마세요. 커다란 판을 준비해 사진 콜라주 작품을 만들어봅시다. 이왕이면 달 모양으로요! 그리고 옆에는 다음의 문장을 적도록 합시다. "지구에서 달까지, 다시 달에서 지구까지의 거리만큼 널 사랑해."

pint1

7. 비누/샴푸 통

화장실에 들어갈 때마다 웃음이 터지게 할 수 있는 선물입니다. 투병한 통에 사진을 새겨봅시다!

pint1

8. 화분

화분에도 사진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DIY로도 말이죠! 종이에 원하는 사진을 인쇄한 뒤, 종이 풀을 이용해 테라코타 화분에 사진을 붙입니다. 사진이 다 마르고 나면 그 위에 코팅제를 발라주면 됩니다. 푸르른 헤어스타일을 자랑하는 화분 3형제가 탄생했습니다!

pint1

선물을 딱 여는 순간, 이런 제품이 안에 들어있다면 받는 사람은 얼마나 행복할까요?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의 사진이 들어간 제품이라니. 집안에 잘 장식해두면 매일이 지루하지 않을 듯합니다.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