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만 있으면 면도날 수명을 늘릴 수 있다

많은 소비자들이 오랫동안 의심해왔던 일이 불과 몇 년 전,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수많은 전자제품이나 생활용품 제조사들이 돈을 더 벌기 위해 의도적으로 제품의 수명을 짧게 만든다는 겁니다. 비싼 전자제품은 물론, 면도기처럼 비싸진 않지만 매일 사용해야하는 제품들이 너무 빨리 못쓰게 되면 결국에는 꽤 많은 돈이 나갑니다. 자, 지금부터 주목! 가계 지출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면도기 수명을 늘릴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면도날로 청바지 천을 긁어준다는 느낌으로 몇 번만 긁어주는 겁니다! 다만, 면도날의 날카로운 부분을 청바지 결 반대방향으로 (청바지 결이 아닌) 부드럽게 밀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You Tube/ureviews

피부에 털이 난 결대로 면도기를 밀어주는 것과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털이 밀리는 것이 아니라, 면도날만 깨끗해지니까요.

You Tube/ureviews

정말 효과가 있는지 아직 의심스럽다면, 현미경으로 촬영한 비포 앤 애프터 사진을 확인해 보세요. 면도기 청소 전 사진입니다.

You Tube/ureviews

청바지에 10번 문지른 후, 눈에 띄게 깨끗해진 면도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 Tube/ureviews

몇 번만 더 문지르면 면도기가 새 것처럼 깨끗해집니다. 날에 붙어 있던 더러운 먼지나 털, 피부 각질 등이 청바지에 닦여나가는 덕분이죠. 이런 물질들이 그대로 남아있으면, 날카로웠던 면도날도 이내 무뎌지니까요.

You Tube/ureviews

영상으로 다시 한번 확인해보세요.

이 방법으로 손쉽게 (약간의)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값비싼 면도날만 쓰고 싶어하는 남성분들은 꼭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안 입는 청바지가 없을 경우에는 질감이 거친 다른 천이나 가죽으로 대체해도 좋습니다. 물론 특정 도구를 사용해 면도날을 갈 수도 있지만, 청바지 트릭보다는 돈이 더 들겠죠?

간단하지만 꽤 유용한 이 트릭을 주위 지인들에게도 널리 공유해 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