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할 때 요긴하게 쓰이는 숟가락 트릭

숟가락은 밥을 먹을 때나 커피를 젓는 용도로만 쓰인다고 생각하신다면... 천만의, 만만의 말씀입니다! 옛날에는 그저 식기로 쓰였겠지만, 화장 보조 기구로 다시 태어난 숟가락! 눈이 부었을 때, 입술을 칠할 때 혹은 마사지를 할 때 모두 숟가락이 아주 요긴하게 쓰입니다. 숟가락을 이용한 뷰티 트릭 10가지를 엄선해 소개드립니다!

BildEinleitung

1. 숟가락 마사지

숟가락으로 마사지를 하면, 아침에 잠에서 깨기도 쉽고 얼굴도 한결 생기 있어 보입니다. 이 마사지를 이용하면 혈액 순환이 원활해지고, 피부가 팽팽해집니다. 필요한 재료도 단순합니다. 숟가락, 더운물, 그리고 영양 크림을 준비하세요. 자세한 마사지 방법은 이 기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눈 깜박할 새

뷰러를 쓰다가 눈꺼풀이 집혀본 사람은 압니다, 그게 얼마나 아픈지. 괜히 스스로를 고문하시지 말고 숟가락을 써보면 어떻습니까? 숟가락에 속눈썹 윗부분을 걸쳐놓고, 손가락으로 꾹 누릅니다. 짜잔, 완벽한 속눈썹이 완성됐습니다!

Bild2

3. 음영 보조 도구

어두운 색 음영을 어디에 발라야 할지 고민되신다고요? 아빠 숟가락을 집어 볼록한 부분이 밖을 향하도록 해 광대뼈 위에 올립니다. 숟가락 아래쪽 테두리부터 시작해, 위로 쓸어 올리듯이 음영을 넣으면 됩니다.

Bild3

4. 눈썹 지시선

눈썹을 그릴 때, 필요하다면 숟가락을 사용해보세요. 숟가락 외곽을 눈썹에 맞추어 그리면, 완벽한 곡선 눈썹이 완성됩니다.

Bild4

5. 아래쪽 속눈썹

아래쪽 속눈썹에 마스카라를 바를 때, 볼록한 부분이 바깥쪽을 향하도록 해 아래쪽 속눈썹 밑에 놓습니다. 이 간단한 트릭을 이용하면, 나중에 눈꺼풀로 튄 마스카라를 화장솜으로 지울 필요 없습니다.

Bild5

6. 팔레트

딱 원하는 색깔의 립스틱이 없으시다면, 여러 색상을 섞어서 사용해보세요. 콩만 한 양의 바셀린 혹은 립밤, 그리고 마음에 드는 아이 섀도가 준비물입니다. 숟가락에 조금씩 덜어, 브러시로 살살 섞어줍니다. 이제 그걸 손가락이나 브러시를 이용해 펴 발라주세요. 홈메이드 립 제품이 완성됐습니다!

Bild6

7. 다크서클

전날 밤 라면을 먹고 자서 눈이 부었을 때나, 다음 날 아침 분명 피곤할 거란 직감이 왔을 때 냉동고에 숟가락 2개를 넣고 하룻밤 두세요. 아침에 일어나 부은 눈에 숟가락을 살포시 댑니다. 숟가락이 차가워 혈관이 수축되고, 림프 순환이 활발해집니다. 다크 서클이 줄어들어, 잠은 적게 잤지만 생기 넘치는 얼굴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Bild7

8. 마블 손톱

숟가락을 이용해 대리석 무늬의 손톱을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숟가락의 2가지 다른 색상의 매니큐어를 숟가락에 묻히고, 나무 꼬치나 헤어핀으로 조금만 섞어 대리석 무늬를 만들어줍니다. 이제 브러시나 막대를 이용해 손톱에 올려서 굳혀줍니다. 무늬가 오래 남아있길 바라신다면, 마지막에 탑코트를 발라주는 것도 잊지 마시길.

Bild8

9. 아이라이너 지시선

숟가락으로 진한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을 자처럼 사용해 선을 위로 올려 그립니다. 그린 선을 기준으로, 숟가락 곡선 부분에 대고 또 다른 선을 아래로 내려 그립니다. 이제 가운데에 빈 부분을 채워 넣기만 하면 완성이죠.

Bild9

10. 매니큐어를 적당량만 바르고 싶다면

손톱을 칠할 때 손재주도 좋아야 하고 손도 떨리지 않아야 합니다. 양 조절도 무척 까다로워서 손톱 끝에 왕창 바르는 일이 부지기수지만요.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숟가락을 사용해보시면 어떨까요? 숟가락을 뒤집고, 손톱을 받치듯이 놓아보세요. 손에도 묻지 않아서 참 좋답니다.

Bild10

숟가락이 이렇게 요긴하게 쓰일 줄 누가 알았겠어요? 화장 시간도 줄고, 굳이 도구를 따로 사지 않아도 되니 돈도 절약할 수 있네요. 

소스:

Brigitte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