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사이즈를 위한 맞춤 코디 아이템 5

요즘 소위 '핫'한 옷가게에 가 보면 난리도 아닙니다. 세상 모든 여성이 피팅 모델 사이즈일리가 없는데, 예쁜 옷은 죄다 원사이즈라니! 통통한 나는 그냥 아무거나 주워 입으라는 건지... 한숨이 나와도 걱정하지 마세요. 내 몸에 꼭 맞춰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꿀팁을 준비했습니다. 

Instagram/silk_marina Instagram/thecurvymagazine

아래의 꿀템 5개만 갖추면 플러스사이즈도 남부럽지 않게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하답니다.

1. 하이웨이스트 스커트  

pin1

스커트만큼 여성스러운 아이템이 없죠. 하체를 적당히 커버하는 무릎 밑으로 넓게 퍼지는 미디 기장에,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를 골라보세요. 단정한 블라우스나 티셔츠를 매치하고,  과감하게 기장이 짧은 가죽 재킷을 걸쳐도 허리가 잘록해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2. 화려한 블라우스

pin2

풍만한 상체로 고민이시라면? 화려한 무늬가 그려진 블라우스를 골라보세요. 줄무늬, 비대칭, 땡땡이 모두 좋습니다. 랩블라우스로 허리를 감싸주면 볼륨감은 살리고 여분의 살은 감쪽같이 커버할 수 있죠.

3. 넓은 벨트

가슴과 힙의 굴곡을 살리고 굵은 허리를 커버하는 데 있어, 넓은 벨트만큼 좋은 아이템이 또 없습니다. 살짝 넉넉한 느낌의 원피스에 큼지막한 벨트로 포인트를 주세요. 여성미 돋보이는 굴곡진 라인을 한층 더 살려준답니다.   

4. 바디콘 원피스

pin3

바디라인을 애써 감추려고만 하지 마세요. 그럴 필요가 전혀 없답니다! 요즘 길거리에 흔한 슬림핏 바디콘 원피스에 도전해보세요. 놀라셨나요? 벙벙한 오버사이즈 원피스를 입었을 때보다 몸에 적당히 붙는 옷을 입었을 때 몸이 덜 부해보입니다. 하이힐을 신어 여성미를 강조하거나, 가벼운 스니커즈를 매치해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이 없죠.

5. 과감한 수영복

pin4

감추고 싶은 마음에, 그저 몸 전체를 가리려고만 했다면 스톱. 눈 딱 감고 과감한 디자인의 수영복을 골라보세요. 사선으로 깊게 팬 원피스 수영복이나 등이 화려하게 파인 수영복 등. 당당히 시선을 끄는 디자인을 입는 게 오히려 더 예뻐보인답니다. 단, 사이즈에 주의하시길. 자칫 작은 사이즈의 수영복을 입으면 몸을 억지로 구겨넣은 느낌이 날 수 있습니다. 이건 아무리 날씬한 여성이라해도 마찬가지입니다.  

플러스사이즈를 위한 맞춤 코디 아이템 모음, 어떠셨나요? 결국, 몸을 어떻게든 가리려는 목적으로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없습니다. 바디라인은 최대한 살리고, 과감한 디자인을 골라 여러분의 숨은 매력을 한껏 발산하세요!  

소스:

wunderweib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