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천으로 옷을 만든 17명의 사람들

꿈의 드레스, 겨울 코트 등에 대한 구체적인 아이디어는 있지만 만들 만한 적합한 원단을 찾지 못하셨나요? 오늘은 이미 가지고 있는 것으로도 충분히 좋은 옷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낸 사람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들은 길게 고민하지 않고 특이한 천과 재료로 멋진 옷을 만들어냈죠. 이불 커버부터 침낭까지, 이들이 이용한 재료는 다양합니다.

업사이클링을 하면 지출도 줄이고 환경도 보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들에서 영감을 얻어 독창적인 옷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1. "처음 시도해본 건데 낡은 침낭으로 포근한 겨울 점퍼를 만들었어요."

2. 이 원피스를 침대 커버로 만들었다는 게 믿어지시나요?

3. "미래 느낌이 나는 런웨이 쇼를 위해 초록 고무줄을 사용한 격자무늬 테마의 캣 슈트를 만들어 입었어요."

4. "담요로 만든 스웨터"

5."제가 예전에 그렸던 그림들로 신발을 만들어봤어요."

6. "공주님의 드레스인데, 사실 식탁보로 만들었어요."

7. 이 코르셋 드레스는 독특한 소재로 옷을 만드는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붕대로 제작되었어요.

 
 
 
 
 
Sieh dir diesen Beitrag auf Instagram an
 
 
 
 
 
 
 
 
 
 
 

Ein Beitrag geteilt von Miss Ayleen Magius (@miss_ayleen_magius)

8. "중고 매장에서 구입한 오래된 청바지와 냅킨으로 만든 드레스. 아직 배우는 중이에요."

9. "중고 매장에서 산 이불 커버로 원피스를 만들었어요."

10. 테이블 매트로 만든 핸드백

11. "주말에 심심해서 매트리스 커버로 원피스를 만들었어요."

12. 플라스틱으로 만든 외투

 
 
 
 
 
Sieh dir diesen Beitrag auf Instagram an
 
 
 
 
 
 
 
 
 
 
 

Ein Beitrag geteilt von BUBUNUNA | Sestry Uhlířovy (@bubununa_cz)

13. "제 파자마는 꽃무늬 테이블 매트로 만든 거예요."

14. 이 원피스와 모자 세트가 침대 커버로 만들어졌다면 믿으시겠습니까?

15. "이 외투는 중고 매장에서 찾은 퀼트 이불로 만든 거예요."

16. 이 재킷은 한때는 망가진 텐트였답니다.

17. 사용하지 않은 걸레로 (사용 안 한 게 맞기를..) 만든 원피스는 어떤가요?

 
 
 
 
 
Sieh dir diesen Beitrag auf Instagram an
 
 
 
 
 
 
 
 
 
 
 

Ein Beitrag geteilt von *Mayra Líz Colon* (@mayraliz5)

사실 옷이 아닌 다른 것이었을 줄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여러분들도 특이한 소재로 뭔가를 만들어본 적이 있나요?

업사이클링에 흥미가 생기셨다면 아래 링크도 확인해보세요.

 

출처: brightside
미리보기 이미지: ©reddit.com/reillyfitz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