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더욱 완벽하게! – 6개의 수박 트릭

수박 없는 여름? 정말 상상도 하기 어려운 일이죠. 와작와작 경쾌한 식감에 시원한 수분이 가득한 수박은 단연 여름 최고의 과일입니다. 여러분도 저만큼 수박을 좋아하시나요? 오늘 수박을 더욱 '찐으로' 즐길 수 있는 6가지 트릭을 소개할게요. 수박을 자르는 방법부터, 오랫동안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는 방법, 시원하고 맛있는 음료로 탈바꿈하는 꿀팁까지 만나보세요.

1. 과즙 팡팡, 수박 얼음

수박을 잘게 자르고 지퍼백 봉지에 넣어서 밀대 등으로 눌러서 완전히 으깨어 퓌레를 만드세요.

수박 퓌레를 얼음틀에 채우고 냉동실에 넣어 얼립니다. 잘 어울리는 음료 안에 수박 얼음을 넣으면 시원한 과즙 주스가 되죠.

2. 귀여운 수박 글라스

유리 단지를 예쁜 여름 음료 컵으로 활용할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하단에 녹색의 장식 테이프나 리본을 감으세요. 검은 아크릴 물감으로 수박씨 모양을 그리고 안쪽에는 붉은색의 음료를 채웁니다! 어떠세요? 시원한 수박 비주얼의 여름 음료 완성!

3. 수박 예쁘게 자르는 방법

수박은 아무래도 잘라서 먹는 것이 가장 좋죠. 가장 흔한 호 모양으로 썰어 드시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조금 색다르게 동그란 모양으로 잘라보시면 어떨까요? 수박의 윗부분을 뚜껑처럼 잘라내고 깨끗하게 닦은 프링글스 통을 붉은 과육 안으로 밀어 넣으세요.

프링글스 통을 다시 꺼내고 원통 모양으로 잘린 과육을 다시 밖으로 꺼냅니다. 이제 이것을 먹기 좋은 두께로 자르세요. 이쑤시개나 나무 꼬치를 이용해서 드시면 됩니다.

4. 수박을 장기간 보관하는 방법

크리스마스에도 수박을 즐기고 싶으신 분 계세요? 수박을 사랑한다면, 그럴 수 있죠. 수박을 양초로 완전히 덮으세요.

통에 신문지로 채운 다음 양초를 덮은 수박을 넣어 보관하고 뚜껑을 닫아 밀폐하세요. 최대 6개월까지 싱싱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5. 깜찍한 하트 모양으로 자르기

수박을 색다른 모양으로 자르는 방법을 하나 더 알려드릴게요. 하트 모양으로 귀여운 플레이팅을 완성해 보세요!

기존의 방법으로 자른 다음, 껍질 부분을 제거합니다.

껍질을 자른 곡면 부분의 가운데를 파서 하트의 위쪽을 완성하세요.

그리고 먹기 좋은 두께로 자르시면 됩니다.

6. 수박 키위 스무디

멜론과 키위 스무디, 이름만 들어도 시원하지 않으세요? 비타민이 가득한 시원한 음료를 이렇게 만들어보세요. 껍질을 벗기고 깍둑썰기를 한 다음 믹서기에 갈아서 퓌레를 만듭니다. 수박은 씨앗을 빼시는 것이 좋아요. 퓌레를 각자 얼음틀에 채우고 냉동실에서 얼립니다.

그다음 이 과일 얼음을 다시 갈아서 잔에 담으세요! 블루베리로 씨앗을 연출하면 영락없는 수박 스무디가 완성됩니다.

여기 영감이 가득한 수박 트릭을 더 확인해보세요!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서 시원하고 상쾌한 여름을 보내시길!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