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에 더 어려 보이게 해주는 헤어스타일 모음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지게 될 때 많은 사람들에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시도합니다. 그럴 때 지금까지 고수해 온 스타일보다 조금 더 생기 있고 활기차 보이는 쪽으로 바꿔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내용에 집중하세요! 

BildEinleitung

1. 픽시 컷

머리카락 길이가 짧을수록 더 활동적이고, 생기 있고, 건강해 보입니다. 픽시 컷은 타원형 얼굴인 사람에게 제일 잘 어울립니다. 이 헤어스타일을 하면 얼굴이 보다 입체적으로 변하고 밝아집니다. 자신감을 충전하고 싶을 때도 이보다 더 좋은 헤어스타일은 없습니다!

Bild1

2. 비치웨이브

나이가 들면서 얼굴은 탄력을 잃고 주름이 깊어집니다. 그렇다면 비치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시도해보세요, 자연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얼굴에 나타난 노화의 흔적 대신, 구불구불한 머리카락이 가장 먼저 눈에 띕니다. 덕분에 훨씬 더 활동적으로 보이죠!

Bild2

3. 보브 헤어

한 해 한 해 나이가 들면서, 머리카락도 점점 빠집니다. 말 못 할 탈모로 고생하는 분들께 보브 헤어가 제격입니다. 길이는 짧고 끝은 곡선 형태를 이루어, 머리카락 숱이 더 많아 보입니다. 동시에 캐주얼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죠. 굳이 귀찮게 매일 아침 스타일링할 필요 없이 그냥 풀어도 예쁘고, 포니테일을 해도 좋습니다.

Bild3

4. 포니 컷

포니 헤어스타일은, 이마의 잔주름뿐만 아니라 목이나 턱에 진 주름도 가려줍니다. 머리카락의 길이나 파마 여부는 얼굴형에 따라 결정하시면 됩니다. 짧은 포니는 강한 느낌의 얼굴을 온화하게 해 주고, 주름도 자연스럽게 가립니다. 혹시 탈모가 진행 중이시라면, 포니를 뒤쪽으로 잘라보시길. 한결 머리카락이 풍성해 보입니다.

Bild4

5. 밝은 색깔

머리카락을 자르지 않고도, 염색만으로 회춘할 수 있죠.  밝고 따스한 색으로 머리카락을 염색해보세요. 좀더 환한 인상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두운 주황색, 밝은 갈색, 허니 블론드와 같은 색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원리 머리카락 색과 너무 차이나는 색깔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너무 차이가 많이 나면, 검은 머리가 올라왔을 때 조금 어색해 보입니다. 밝아진 머리카락이 햇빛에 비쳐 반짝이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벌써 기운이 솟지요.

Bild5

6. 컬

긴 머리카락은 여성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어 좋지만, 얼굴형과 상관없이 직모를 고집하는 건 그다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직모는 탈모가 적나라하게 드러나고 생기도 없어 보입니다. 긴 머리카락을 자르고 싶지는 않을 때는, 미용실에 가서 이렇게 부탁해보세요. "컬 좀 넣어주세요!" 한결 분위기가 산뜻해질 겁니다.

Bild6

7. 사이드 포니 컷

앞서 소개된 포니 컷이 별로라면, 이런 포니 컷은 어떻습니까. 하트 형 얼굴을 갖고 계신 분께는 사이드 포니 컷이 제격입니다. 눈가와 이마에 진 잔주름을 없애줍니다. 컷 모양이 예뻐서, 어딘지 모르게 스타일리시한 느낌도 듭니다. 머리카락 숱이 적으신 분께도 추천입니다.

Bild7

가위질만 여러 번 해줬을 뿐인데, 이렇게 산뜻하다니요? 하지만 지나침은 모자람만 못하다는 걸 기억하시길. 너무 짧게 자르거나 지나치게 밝게 염색하면 역효과가 날지도 모릅니다. 가장 좋은 헤어스타일은 '자연스럽게 잘 어울려야' 하니까요.

소스:

Elle, gofeminin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