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에 더 어려 보이게 해주는 헤어스타일 모음

우리 솔직하게 툭 터놓고 말해봅시다. 낯선 사람이 당신을 실제 나이보다 몇 살 더 어리게 보면, 기분 좋지 않습니까? 화장, 옷차림과 더불어 헤어스타일도 '동안 비결' 중 하나입니다. 자신의 분위기에 딱 맞는 헤어스타일을 하면, 큰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 아주 젊어 보일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모습도 달라지지만, 얼굴이나 외모도 한층 더 산뜻해집니다. 그럼 어떤 헤어스타일이 동안 외모를 연출하는 데 가장 좋을까요? 다음에 미용실을 찾을 때, 아래 사진 모음을 들고 가보세요.

BildEinleitung

1. 픽시 컷

머리카락 길이가 짧을수록 더 활동적이고, 생기 있고, 건강하고 젊어 보입니다. 픽시 컷은 타원형 얼굴인 사람에게 제일 잘 어울립니다. 이 헤어스타일을 하면 얼굴이 보다 입체적으로 변하고 밝아집니다. 자신감을 충전하고 싶을 때도 이보다 더 좋은 헤어스타일은 없습니다!

Bild1

2. 비치웨이브

나이가 들면서 얼굴은 탄력을 잃고 주름이 깊어집니다. 그렇다면 비치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시도해보세요, 자연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얼굴에 나타난 노화의 흔적 대신, 구불구불한 머리카락이 가장 먼저 눈에 띕니다. 덕분에 훨씬 더 활동적이고 젊어 보이죠!

Bild2

3. 보브 헤어

한 해 한 해 나이가 들면서, 머리카락도 점점 빠집니다. 말 못 할 탈모로 고생하는 분들께 보브 헤어가 제격입니다. 길이는 짧고 끝은 곡선 형태를 이루어, 머리카락 숱이 더 많아 보입니다. 동시에 캐주얼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죠. 굳이 귀찮게 매일 아침 스타일링할 필요 없이 그냥 풀어도 예쁘고, 포니테일을 해도 좋습니다.

Bild3

4. 포니 컷

포니 헤어스타일은, 이마의 잔주름뿐만 아니라 목이나 턱에 진 주름도 가려줍니다. 머리카락의 길이나 파마 여부는 얼굴형에 따라 결정하시면 됩니다. 짧은 포니는 강한 느낌의 얼굴을 온화하게 해 주고, 주름도 자연스럽게 가립니다. 혹시 탈모가 진행 중이시라면, 포니를 뒤쪽으로 잘라보시길. 한결 머리카락이 풍성해 보입니다.

Bild4

5. 밝은 색깔

머리카락을 자르지 않고도, 염색만으로 회춘할 수 있죠. 어두운 색으로 염색하면 사람이 더 늙어 보이지만, 밝은 색으로 염색하면 한결 젊어 보이죠. 어려 보이고 싶다면 밝고 따스한 색으로 머리카락을 염색해보세요. 예를 들어 어두운 주황색, 밝은 갈색, 허니 블론드와 같은 색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원리 머리카락 색과 너무 차이나는 색깔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너무 차이가 많이 나면, 검은 머리가 올라왔을 때 조금 어색해 보입니다. 밝아진 머리카락이 햇빛에 비쳐 반짝이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벌써 젊어진 기분이 들지 않습니까?

Bild5

6. 컬

긴 머리카락은 여성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어 좋지만, 얼굴형과 상관없이 직모를 고집하는 건 그다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직모는 탈모가 적나라하게 드러나고 생기도 없어 보입니다. 긴 머리카락을 자르고 싶지는 않을 때는, 미용실에 가서 이렇게 부탁해보세요. "컬 좀 넣어주세요!" 한결 분위기가 산뜻해질 겁니다.

Bild6

7. 사이드 포니 컷

앞서 소개된 포니 컷이 별로라면, 이런 포니 컷은 어떻습니까. 하트 형 얼굴을 갖고 계신 분께는 사이드 포니 컷이 제격입니다. 눈가와 이마에 진 잔주름을 없애줍니다. 컷 모양이 예뻐서, 어딘지 모르게 스타일리시한 느낌도 듭니다. 머리카락 숱이 적으신 분께도 추천입니다.

Bild7

가위질만 여러 번 해줬을 뿐인데, 몇 년은 젊어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나침은 모자람만 못하다는 걸 기억하시길. 너무 짧게 자르거나 지나치게 밝게 염색하면, 젊어 보이긴 커녕 오히려 역효과가 날지도 모릅니다. 가장 좋은 헤어스타일은 '자연스럽게 잘 어울려야' 하니까요.

소스:

Elle, gofeminin

Comments

다음 이야기